지니어트 로고

급으로 쇼핑왔어요ㅎㅎ

 

갑자기 추워져서 아침에 아들 옷 입혀보고

갑자기 쇼핑을 왔어요~

저처럼 급하게 쇼핑온 엄마들이 많네요ㅎㅎ

애들 매장만 사람들이 바글바글 이에요~급으로 쇼핑왔어요ㅎㅎ

5
0
댓글12
  • 숫자
    어제저녁 산책하는데 울동네 유일하게있늘 큰매장
    탑텐 봉투들 엄청 들고다니시더라구요
    제벌
    작성자
    ㅎㅎ오늘 아침 바지 없었으면
    학교가기 힘들뻔요ㅎㅎ
    날씨가 하루아침에 춥네요
    어제 아동복 매장에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ㅎㅎ
  • 동해물이
    수고하셨습니다
    아들이 좋아햇겟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덕분에 아들과 데이트도 하고
    떡볶이로 점심도 먹었지요
  • vovo2
    쇼핑 잘하셨네요~
    이쁘게 입히시길요!
    제벌
    작성자
    네~~쇼핑 돈도 쓰고 피곤도
    하지요ㅎㅎ
    굿밤되세요 ~~
  • 쵝고
    그니까요 내일부터 추워지니
    애들도 환절기 옷 잘입고 다녀야지요
    이쁜옷 사셨지요ㅋ
    제벌
    작성자
    맞아요
    그래서 저도 아침에 바지 입혀보고 
    부랴부랴 나갔지요ㅎ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엄마들 마음이 다 똑같았군요~^^
    갑자기 쇼핑 하셨는데도 알차게 잘 사셨네요~^^
    이젠 마음이 편해지셨겠어요~^^
    제벌
    작성자
    그렇더라고요ㅎㅎ
    오늘 나가서 아동복 매장이 북적북적
    하더라고요ㅎ
    좋은꿈 꾸세요 ~~
  • 엄엘리스
    ㅋㅋ
    제벌
    작성자
    ㅎㅎㅎ갑자기 날씨 추워져서 정말 
    급하게 쇼핑 다녀왔어요
    담날 정말 춥더라고요
    미리미리 준비했어야 했는데 말이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