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국군의 날 행사~ 직관 👍

눈으로 보니 어마어마하네요~

다들 하시는 말씀이 어제까지 정말 하늘이 너무 파랗고 맑고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 아침에 비도 왔고 날씨가 잔뜩 흐려 하늘이 흐리고 잔뜩 찌부려서 안타까웠네요

날씨 좋을때 보면 저 멋질텐데.. 날씨가 아쉽네요 

애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아침 일찍 서둘렀는데..

다들 좋아했어요~

직접 눈으로 보니 참 대단하다 싶네요.

칼각도로 비행하는데.. 소름..

눈 구경 잘하고 왔어요~

 

국군의 날 행사~ 직관 👍국군의 날 행사~ 직관 👍국군의 날 행사~ 직관 👍국군의 날 행사~ 직관 👍국군의 날 행사~ 직관 👍국군의 날 행사~ 직관 👍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진짜 맑았으면 더 멋있었겠어요~^^
    전 부산 여행 중에 봤지만 연습하는데 
    고생 많이 했겠다 싶더라고요~^^
    국군의날 에어쇼를 보고 온 아이들도 
    기억에 오래 남겠네요~^^
    
  • 마음그릇
    오늘 이런 멋진 국군의 날 기념행사를 했군요
    에어쇼 연습한 군인들 박수를 보냅니다 
    고생 많이 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