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눈으로 보니 어마어마하네요~
다들 하시는 말씀이 어제까지 정말 하늘이 너무 파랗고 맑고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 아침에 비도 왔고 날씨가 잔뜩 흐려 하늘이 흐리고 잔뜩 찌부려서 안타까웠네요
날씨 좋을때 보면 저 멋질텐데.. 날씨가 아쉽네요
애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아침 일찍 서둘렀는데..
다들 좋아했어요~
직접 눈으로 보니 참 대단하다 싶네요.
칼각도로 비행하는데.. 소름..
눈 구경 잘하고 왔어요~
1
0
댓글2
눈으로 보니 어마어마하네요~
다들 하시는 말씀이 어제까지 정말 하늘이 너무 파랗고 맑고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 아침에 비도 왔고 날씨가 잔뜩 흐려 하늘이 흐리고 잔뜩 찌부려서 안타까웠네요
날씨 좋을때 보면 저 멋질텐데.. 날씨가 아쉽네요
애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아침 일찍 서둘렀는데..
다들 좋아했어요~
직접 눈으로 보니 참 대단하다 싶네요.
칼각도로 비행하는데.. 소름..
눈 구경 잘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