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추석때 주워온 밤 자꾸 미뤄두다가 오늘 삶았다

시댁 식구들이랑 충북 제천에 서1박헀을때. 조깅하려갔다가 밤 조금 주워왔거든요 정말 달달하고. 맛이 넘 좋아요추석때 주워온 밤  자꾸 미뤄두다가 오늘 삶았다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저희도 어머님 지인분께서 주셔셔 먹었는데 
    알차고 달고 맛있더라고요~^^
    양이 많아 삶아서 신랑 회사분들 나눠 드렸더니 
    좋아하셨다 하시더라고요~^^
  • 마음그릇
    산밤인가요 추석에 벌써 밤이 잘 여물었군요
    맛있게 드세요 먹고파요
  •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작성자
    우리집은 이렇게. 깎아둬야 먹거든요. ㅠㅠ제 질못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