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팔꽃이 피었어요

아침에 피는 나팔꽃이 비 온 뒤에

빗방울에 곱게 세수하고 활짝 피었어요.

나팔꽃이 피었어요

0
0
댓글2
  • 로니엄마
    나팔꽃이 쨍하군요 예쁜 얼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빗방울에 세수하고 활짝 피었어요.
    예쁜 꽃들이 늘 즐겁게 해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