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꼬치

지난번에 사온 닭꼬치가 있어서 에프에 구워서 간단히 저녁으로 먹었어요 ㅎ 살이 두툼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저녁 맛있게 드셨어요? 닭꼬치

0
0
댓글1
  • 향기음악
    보기만해도 살이 두툼하네요~^^
    은근 든든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