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여유로운 아침

출근의 바쁨과

아이 등교의 분주함이사라지고

너무도 여유로운 아침을맞으니

행복해요.

해가 또 쨍하네요!

 

여유로운 아침

0
0
댓글42
  • 투비니
    좋은 하루 되세요~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성공다이아
    작성자
    모두들
    내일도 신나게 아침을 맞이하십시오
  • 성공다이아
    작성자
    이번주는 내내
    여름의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날씨가 쨍하니까'좋네요
    나가서 실컷 놀아야게어요
  • 꿈꾸는썬
    여유롭지 않고 싶은데 여유롭네요..
    장사가 너무 안되용 ㅋㅋ
    성공다이아
    작성자
    아이궁~~~저런
    내일은 장사가 잘 되기를!!!!
  • ssul0115
    아이가 방학을 했나보군요
    아침이 좀 여유로워지셨겠어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매일 일찍 일어나
    분주했는데 오늘은 8시까지도 자게 했네요
  • 호롱이
    여유로운 아침 너무 부럽네요.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어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내일 벌써 목요일입니다
    오늘 수고하셨어요
  • 쑤기9
    아침에 여유로운시간 정말 힐링이죠
    저희 지역도 이제는 해가쨍쨍해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이런 시간이 참 좋아요
    내일도 즐겨볼래요
  • 네이밍765
    비소식 있던데 저희 동네도 쨍하네요.
    여유로운 아침 좋으셨겠어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비가 또 내리려나요
    분위기로 봐서는 너무 덥기만
  • 리피니트
    아침에 물한잔으로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ㅎ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일어나면 습관적으로
    물 한잔 해줍니다
  • 공주얌
    물 한잔 하시며 여유로운 시작 보내시나봐요~
    오늘 하루도 잘보내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네 여유있는 아이와의
    아침시간 좋았어요
  • 똥강아지공주님
    늦잠안자려구요. 방학이라 다 늘어지면 안되니.. 아침은 여유있게 스타트죠
    성공다이아
    작성자
    아침형인간들이라
    늦잠은 거의 못 잣네요
  • 대박e
    날씨가 참 좋은데..ㅎㅎ
    비가 오지 않았으면 하네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저도 이게 여름같고
    좋네요
  • 펭하잉
    물 한잔 하시며 여유로운 시작 보내시나봐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다들
    물 한잔으로 자라 시작하셨죠
  • soniad2n
    아침부터 해가 쨍 엄청 무덥더니 다시 또 비가 왓네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아 어제비가 내린
    지역이 있었군요
  • 언제나행복
    더운 날씨에 여유로운 아침이니간 
    오늘은 행복이 가득하겟어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 너무 좋았어요
    시원하고 물 한 잔 마시고 밥 챙기고
    언제나행복
    오늘같은 날도 있어야지요
    행복한 마무리하세요
  • 송광
    아직 비가 안오고 해가 쨍하군요
    여유로운 시간을 이제부터 가지시는군요ㅎ
    성공다이아
    작성자
    아 어제 비가 내린 지역이 있었군요
    저희지역은 괜찮았어요
  • kkii4832
    여기도 해가 쨍하네요 비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물 한 잔으로 아침을 여셨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비가 안 오면 좋겠어요
    금욜에 여행을 갈거라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이들이 방학을 하니 아침은 여유 로운 시간이 되었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용 
    성공다이아
    작성자
    네네 방학하니까
    힘들기도 하지만 같이 있으니 좋네요
  • agnes0117
    해가 쨍한 여유로운 아침인가보네요
    이제 곧 아이들 일어나면 또 바빠지시겠어요~
    성공다이아
    작성자
    집에서 아이랑 있으니
    그래도 안심도 되고 좋아요
  • Qwertyu
    여기는 구름 그득그득이네용 ㅎㅎ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여~^^
    성공다이아
    작성자
    아 비가 오는 지역들도 있었군요
    몰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