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등급제 포인트 받자마자 헬시딜상품권 구입 ㅋ

등급제 포인트 받자마자 헬시딜상품권 구입 ㅋ

 

헬시딜 상품권 바로 구입 해놨어요 ㅋ

이래야 맘이 편해요 ㅋ

0
0
댓글6
  • 우리화이팅
    축하드려요~
    진짜 상품권이 제일 낫더라구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맞아요 ㅋ 캐시닥은 수수료만 40프로인데
    지니도 불안불안 포인트 생기면 바로바로 바꿔놔야 덜 손해볼것같아요 
  • 사랑혀니
    저도 필요한 물품이 있어 바로 구매해야 겠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진짜 수수료 언제오를지몰라서 넘 불안해요 ㅋ
    캐시닥이 이제 수수료 40프로더라구요 ㅋ
  • 꼼꼼엄마
    잘하셨어요~~좋은 물건 구입하세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사고픈건 많은데 지니가 참 포인트 모으기 힘드네요 
    그래도 화이팅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