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
올해 마지막으로 수확하는 고구마줄기입니다.
워낙 좋아하는 식재료지만 항상 볶음만 해먹었는데
올해는 다양한 시도를 했답니다.
고구마줄기 김치도 만들었고
고구마줄기 장아찌도 만들었어요.
그중에 장아찌가 참 맛있더군요.
그래서 또 넉넉하게 만들어 두었고
이건 볶음을 하려구요.
손질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귀찮기는 하지만
직접 농사지어 먹는 맛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을 만큼
뿌듯하답니다.
1
0
댓글1
올해 마지막으로 수확하는 고구마줄기입니다.
워낙 좋아하는 식재료지만 항상 볶음만 해먹었는데
올해는 다양한 시도를 했답니다.
고구마줄기 김치도 만들었고
고구마줄기 장아찌도 만들었어요.
그중에 장아찌가 참 맛있더군요.
그래서 또 넉넉하게 만들어 두었고
이건 볶음을 하려구요.
손질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귀찮기는 하지만
직접 농사지어 먹는 맛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을 만큼
뿌듯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