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찜닭~~

저녁은 찜닭~~저녁은 찜닭~~

 

 

당면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밀키트인데 닭볶음탕용 닭한마리 더 사서

같이 요리했어요

모두 수고 많으셨고 맛저되세요~~^^!!

1
0
댓글2
  • 붉은레드
    찜닭이라니 ㅜㅡ  
    내일은 찜닭이닷!!!
  • 우리화이팅
    맛있겠어요~
    당면과 감자까지..
    밥에 비벼서 먹고 싶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