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뻥튀기 한 박스 샀어요

뻥튀기 한 박스 샀어요근영제과 뻥튀기 마트서 맨날 사먹다가

인터넷으로 한 박스 샀어요 ㅋㅋㅋ

진작 살걸 ㅋㅋㅋ

엄청 큰 박스에 뻥튀기" 라고 써져 있어요 ㅋㅋㅋ

뻥튀기 한 박스 샀어요

2
0
댓글2
  • 수수깡7
    뻥튀기 한박스 잘 사셨어요 푸짐하네요 맛나게 드세요
  • 우리화이팅
    우와 부자 된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ㅋㅋ
    진짜 뿌듯하지 않나요?
    저도 과자 간식 이런거 좋아해서 한박스씩 살때가 있는데 ㅎ
    뻥튀기도 요렇게 나오네요~
    너무 좋은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