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팜으로 수확한 고구마 왔어요

올팜 으로 수확한 고구마 왔어요 

두번째 고구마 수확인데 저번보다는 조금더 큰 사이즈로 왔어요 

한달 키웠고 추가 주문없이 기본 배송으로 받았어요 

맛이 좋았으면 좋겠어요

올팜으로 수확한 고구마 왔어요

1
0
댓글6
  • 미주장
    참 맛있는 고구마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식단은 고구마 튀김인데 내일 해먹야
    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고구마 맛있어 보이죠. 
    고구마 튀김 맛있게 해드셧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와~~고구마 싱싱하고 맛나보여요!!
    가을에는 고구마 넘 맛나죠~~^^
    올팜수확이라 더 맛나겠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고구마 한번 쪄먹어야 하는데.. 
    아직도 못먹었어요. 
  • 수수깡7
    와 고구마 엄청 실하네요 맛나게 고구마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번에는 작은사이즈로 오덜니, 
    이번에는제법 괜찮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