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고추 튀김

고구마, 고추 튀김 정말 맛있어요.

 

고구마, 고추 튀김

2
0
댓글4
  • 수수깡7
    오 직접 튀기셨어요? 고구마 튀김 맛나지요 ㅎㅎ
    미주장
    작성자
    고구마는 호박고구마고요. 고추는 조금 매운 
    고추예요. 그래도 참고먹을만 했어요.
  • 마음그릇
    고구마, 고추 튀김 아주 맛나지요
    특히 고추튀김은 매콤하면 진짜 맛있어요
    미주장
    작성자
    고구마튀김은 고소하고 달짝지근 한 반면 
    고추튀김은 매콤하면서 깔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