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온수 한 잔 마시네요

미온수 한 잔 마셨어요.

미온수 한 잔 마시네요

 

공복물로 건강 챙겨요.

1
0
댓글2
  • 제벌
    아침 미온수가 좋다지요
    너무 차갑지 않게 잘 챙겨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미온수로 수분 보충하고 
    나면 속이 더 편해져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