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 안온다며

비 안온다며비 예보 사라져서 나왔는데

비가 와요 ㅠㅜ

설마 쏟아지진 않겠죠 ㅠㅜ

0
0
댓글2
  • 제벌
    ㅎㅎ 비가 와서 어떻게 하셨어요
    우산을 안 가지고 나가셨나봐요
    오전에 비가 내렸는데ㅎㅎ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러닝하러 간거라 우산없이 갔어요
    ㅁㅊㄴ 처럼 비맞고 왔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