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제육볶음 윤기가 좔좔

 

 

오늘 왠일인가요 

호박 부침개가 ㅋㅋㅋㅋ

이거 5개 먼저 받고,

 

또가서 리필...

오늘 부침개 엄청 들어 가네요 ㅋㅋ

 

 

제육볶음 윤기가 좔좔

 

제육볶음 윤기가 좔좔

4
0
댓글8
  • vovo2
    와 너무 맛있겠어요 
    식사 잘 드셨네요 
  • 숫자
    맛있는 음식들만 잔뜩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마음치
    윤기가 흐르네요
    고기밥상 제일 좋아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도요 집에서는 별로인데
    회사에서는 제육이맛좋아요 
  • 자스민꽃
    허~~ㅋㅋㅋ 무슨일이야 진짜 윤기가 좔좔 그대로가 딱인 모습이네요^^구내식당에서 맛나게 드시구 오후도 홧팅이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윤기 ㅋㅋㅋㅋ 고기는 윤기죠 
    오늘 식사 맛나게
    부침개 대박이네요 
  • 우리화이팅
    흐린날에 안성맞춤인데요~
    맛있는 구내식당밥입니다~
    완전 맛있겠어요~
    맛있게 드시고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구내식당 오늘도 최고죠
    매주 화요일 제육볶음 오늘더고기가 
    맛이 좋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