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얼음 가득 아메리카노

편의점 세븐

고소한 맛인가요??

괜찮네요 

 

더운것도아닌데 ,

얼음이 왜이리 빨리 녹을까요~

 

얼음 가득 아메리카노

2
0
댓글3
  • vovo2
    아아 맛있겠어요 
    시원하게 잘 드셨네요 
  • 제벌
    ㅎㅎㅎ정말 아아로 드셨네요
    얼죽아 시군요ㅎㅎ
    맛나게 드시고 오후 시간도 홧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아아
    오늘 덥지도 않은데
    얼음이 왜이리 빨리 녹는지  캬~~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