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군고구마~군고구마~

 

이제 군고구마의 계절이 왔어요~

에어에 맛나게 굽고 있어요

0
0
댓글4
  • vovo2
    군고구마 너무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불곡산
    작성자
    이제 한동안 열심히
    구워 먹을거 같아요
  • 한결맘
    어으..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군고구마..너무 잘 어울리네요.
    불곡산
    작성자
    네~~ 에어에 간단히
    구워먹기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