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안개가 짙네여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안개가 짙네요. 안개가 짙으니 몽환적인것 같아요 
운전하기 힘든 날씨 일것 같네요안개가 짙네여

0
0
댓글1
  • 마음그릇
    그러네요  낮에 더울려고 그러나요
    안개가 짙어 안전운전하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