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찌려구요.

올팜에서 수확한 고구마 삶아보려구요 

일단 크기는 집에서 먹기 좋은 사이즈고 

단맛이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오븐에 굽지 않고 오늘은 쪄볼게요 

고구마 찌려구요.

1
0
댓글2
  • 수수깡7
    굽기도 좋지만 찌는것도 매력이 있더라고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도,,,굽는것도 맛있는데, 
    가끔 이렇게 찌는것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