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살아났어요

아침에 베란다 가보니 어제 시들어 죽기

 일보직전의 국화가 소생한거 같아요  기분좋아요

옆에 국화는 꽃이 살짝 피었어요

살아났어요

살아났어요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와~~ 금손이시네요~^^
    저는 식물 키우며 다 죽는데..😔
    어머님께서 국화 꽃 피우기 힘들다하셨던거 
    같은데 국화가 마음그릇님을 만나서 맘껏 
    이쁨을 뽑내네요~^^
    
  • 커넥트
    어머 다행이네요 ㅎㅎ
    무럭무럭자라서 기분좋은 꽃이 되길바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