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진주 고구마, 강화도 고구마라고 적어서 먹어보라고 갖다주셨어요 .
고구마 평소에도 참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렇게 손수 글씨로 적으셔서 맛보라고 갖다주셔서 아침부터 감동..
고마운 이웃분께 긍정 에너지 듬뿍 받았네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
1
0
댓글2
진주 고구마, 강화도 고구마라고 적어서 먹어보라고 갖다주셨어요 .
고구마 평소에도 참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렇게 손수 글씨로 적으셔서 맛보라고 갖다주셔서 아침부터 감동..
고마운 이웃분께 긍정 에너지 듬뿍 받았네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