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꽃게

꽃게 한 마리가 이리 커요

롯데마트표에요

꽃게

1
0
댓글3
  • 제벌
    와우 가을꽃게 살이 꽉차서 너무 좋아요
    맛나게 드셨겠네요
    아침에 꽃게보니 너무 먹고싶어지네요ㅎ
  • 자스민꽃
    와~~~ 꽂게 대박이네요 😄👍😄세상에나 
    역시 꽃게철 다워요 ㅋ.ㅋ
    수수깡7
    작성자
    네네 싸요 3킬로 33000원 줬어요 큰것 8마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