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복동
홈플 밑키트 사서 만들어 봤어여~
요즘은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구여
원래 사리는 우동사리였는데
집에 있는 칼국수 사리 넣어서 먹었어요
온식구 둘러앉아 한끼 잘 만둘어 먹었습니다~
추워진다는 소식이 있네요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1
0
댓글3
홈플 밑키트 사서 만들어 봤어여~
요즘은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구여
원래 사리는 우동사리였는데
집에 있는 칼국수 사리 넣어서 먹었어요
온식구 둘러앉아 한끼 잘 만둘어 먹었습니다~
추워진다는 소식이 있네요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