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밀푀유나베~

저녁은 밀푀유나베~저녁은 밀푀유나베~저녁은 밀푀유나베~저녁은 밀푀유나베~

 

 

홈플 밑키트 사서 만들어 봤어여~

요즘은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구여

원래 사리는 우동사리였는데

집에 있는 칼국수 사리 넣어서 먹었어요 

 

온식구 둘러앉아 한끼 잘 만둘어 먹었습니다~

추워진다는 소식이 있네요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1
0
댓글3
  • 러브복동
    홈플에 밀키트가 이렇게 잘 나오나요?
    저도 한번 봐야 겠어요. 오늘 같은 날씨에 뜨끈한 국물요리 딱 이네요
  • 영선이302
    솜씨 좋으시네요
    뜨끈한 국물 좋죠
  • 우리화이팅
    밀푀유나베 너무 맛있죠 
    국물도 맛있구 야채 듬뿍 고기랑 먹으니 든든하고 맛있더라구요
    군침 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