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군고구마~

 

간식으로 군고구마 먹어요 ^^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요즘 고구마 달고 맛있는것 같아요
     간식으로 챙겨주기 잘하셧어요 
    프로필 이미지
    EUNJU9220
    작성자
    네 감사해요 
    굿밤 되세요 ~
  • 지도
    군고구마도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넘 맛있는 간식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EUNJU9220
    작성자
    고구마 한박스 겨우내 먹을듯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