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운전하다보면 리어카끌고 다니시는 어르신들이 종종 눈에 띄네요.
특히 오늘은 더 많이 보이시네요
차로인도할 것없이 많은 박스를 싣고 역방향으로 리어카를 밀고 길을 건너시네요
저러다가 사고 날까 걱정이 됩니다.
교통순찰하시는 분들이 호루라기를 불고 해도 막무가네요 길을 건너네요
도로의 무법자들입니다.
0
0
댓글4
운전하다보면 리어카끌고 다니시는 어르신들이 종종 눈에 띄네요.
특히 오늘은 더 많이 보이시네요
차로인도할 것없이 많은 박스를 싣고 역방향으로 리어카를 밀고 길을 건너시네요
저러다가 사고 날까 걱정이 됩니다.
교통순찰하시는 분들이 호루라기를 불고 해도 막무가네요 길을 건너네요
도로의 무법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