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전하는데 사고 날까봐 걱정입니다

운전하다보면 리어카끌고 다니시는 어르신들이 종종 눈에 띄네요.

특히 오늘은 더 많이 보이시네요

차로인도할 것없이 많은 박스를 싣고 역방향으로 리어카를 밀고 길을 건너시네요

저러다가 사고 날까 걱정이 됩니다.

교통순찰하시는 분들이 호루라기를 불고 해도 막무가네요 길을 건너네요 

도로의 무법자들입니다. 

운전하는데 사고 날까봐 걱정입니다

운전하는데 사고 날까봐 걱정입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신호 무시하고 
     차들도 무시하고 그럼안되는데
    그러면 안되지만  안스럽기보단....음
     
    로니엄마
    작성자
    안쓰럽기도 하지만 생명을 담보로 ㅠㅠ 
    전 무서워요 ㅠㅠ
     차타고 오다가 차안에서 
    제가 찍은 사진이거든요 
    막무가네로 건너가요 ㅠㅠ
  • 붉은레드
    맞아요 신호도 거리도 무시하고 다니니 
    성격급하신분들은 빵빵거리더라고요
    로니엄마
    작성자
    짐도 많이 싣고 다니면서 귀도 닫고 다니시는 것 같아요.
    황야에 무법자들 같아요 사고 나면 운전자들에게 덤태기를 씌울 껏 뻔한 사실 모두 운전 조심해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