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아란 하늘을 봐요!

이 처럼 파아란 하늘 아래 혼자라고

느껴질 때 이 노래가 떠오르네요.

누군가 손 잡아 함께 가 주겠죠.

파아란 하늘을 봐요!

파아란 하늘을 봐요!

1
0
댓글2
  • 제벌
    ㅎㅎ신나네요ㅎㅎ
    파란하늘 넘 좋아요
    보고있으면 행복하지요ㅎ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파란 하늘을 올려다 보면
    마음까지 환하게 해주네요.
    노래 들으면서 기분좋은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