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호박 고구마

호박 고구마 먹었어요

엄마께서 직접 키우셔 재배하신거라 그런지

더 맛있어요

 

호박 고구마 

0
0
댓글2
  • 마음그릇
    맞아요 어머니의 정성과 노동의 보람으로 수확하신거니 더더 맛나지요
    맛있게 드시고 전화드리세요 ㅎㅎ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정성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