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꽃도 예쁘고 당신도 예쁘고~^^

고석정 구경하고 바로 옆이 고석정 꽃 축제 기간이였어요. 

 

꽃 너무 예쁘죠?

 

날씨가 흐려서 이쉬웠지만..

눈앞에 펼쳐지는 수많은 꽃들이 장관이였어요. 

꽃도 예쁘고 미우나 고우나 내 짝꿍도 예쁘고.. 결기 잘 보내고..집에 가요~

차 막혀서 7시쯤 되어야 도착하겠어요

내일 또 월요일이라 슬프지만..

또 힘을 내봐야죠?

꽃 보시고 좋은 기운만 받으세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꽃도 예쁘고 당신도 예쁘고~^^

꽃도 예쁘고 당신도 예쁘고~^^

꽃도 예쁘고 당신도 예쁘고~^^

꽃도 예쁘고 당신도 예쁘고~^^

꽃도 예쁘고 당신도 예쁘고~^^

꽃도 예쁘고 당신도 예쁘고~^^

 

2
0
댓글7
  • 한결맘
    어머나..정말 꽃천지네요.이쁜 꽃들사이를 산책하신건가요! 행복하셨겠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꽃 축제였는데 정말 너무 예뻤어요
    하늘이 흐려서 그렇지.. 온세상이 꽃이더라구요~
    정말 잘보고 왔습니다^^
  • 망고
    너무예쁘요  저도오늘 구절초꽂 보고왔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구절초꽃도 참 예쁘죠?
    꽃이 주는 즐거움과 행복은 말로 표현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 야고
    철원 구경 마지막 코스인듯 덕분에 눈호강 했어요.
    꽃밭에서 사진 많이 찍으삼
    우리화이팅
    작성자
    인파가 엄청 났지만 틈틈히 사진 찍었어요 ㅎ
    하늘만 맑고 쨍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약간 아쉬웠어요~
  • 또또누리
    세상에..
    진짜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