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

러닝아침에 또 30분 늦게.나갔어요

돌아오는 길에 뭐땜에 기분 상해서

워치 잘못 건드렸다가 9km에서 일시정지 됐네요

 

러닝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무슨일때문에 기분이 나쁘셧을까요???
     저의에게 이야기 하고 풀어주세요
     아침 러닝 수고 많으셧어요 
  • 커넥트
    아침부터 부지런하시네요 ㅎㅎ
    깜빡하고 워치 스탑되면 저도 짜증날거같아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다른 일땜에 기분 나빴다가 워치 손대는 바람에 일시정지 됐더라고요
    어쩔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