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꽃
🍍 올팜 수확물..🍍
오늘 껍질 까서 먹었어요
파인애플 당도 참 좋아요
단내가 폴폴 나는데 먹으니 달콤합니다
꽤 오랫동안 키웠는데.. ㅎ
먹는건 순간이네요
맛있다.맛있다 하면서 애들 잘 먹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0
0
댓글3
🍍 올팜 수확물..🍍
오늘 껍질 까서 먹었어요
파인애플 당도 참 좋아요
단내가 폴폴 나는데 먹으니 달콤합니다
꽤 오랫동안 키웠는데.. ㅎ
먹는건 순간이네요
맛있다.맛있다 하면서 애들 잘 먹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