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쿠크다스 케이크👍

쿠크다스 케이크♡

퇴근길 신랑이 사왔어요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하나..

애들인 세개씩..

신랑은 다섯개.. ㅋㅋㅋ

오늘 다 먹을꺼니? 

무서운 속도로 없어지고 있네요

딱딱하지 않고 맛있어요~ 

 

쿠크다스 케이크👍

5
0
댓글10
  • 제벌
    ㅎㅎㅎ쿠크다스 맛있겠어요
    요렇게 맛난걸 어찌 하나만 먹나요??
    욜~~대단한 의지력 이네요ㅎ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제벌님 ㅠㅠ
    저 추석 이후로 몸무게 회복이 안되고 있어요
    제 식성에.. 다 먹으면 진짜 ㅎㅎ
    근데 몸무게 잘 안빠져요
    진짜 뛰어야할까봐요~
  • 사랑한스푼
    이거 맛있어요
    아들이 잘 먹어서 저도 알죠
    우리화이팅
    작성자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하나 까면 양이 많은게 아니라서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쿠크다스케이크는 약간 도톰
    한거예요?
     저도 먹음 순삭이라^_____^
    우리화이팅
    작성자
    약간 도톰하고 빵이예요.
    과자 스낵은 아니구요~
    하나는 양 작고 한통 다 먹을수는 있지만 참았어요^^;; 
  • 러브복동
    쿠크다스 저도 좋아해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 다섯 개는 순삭이지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진짜 그렇더라구요
    쿠크다스 과자도 맛있고 케이크도 맛있더라구요 ㅎ
    하나로는 양 너무 작아요~ 
  • 자스민꽃
    앗ㅋ 어케 참으셨어요~^^
    저희신랑두 가끔 과자사오는데 전 그게 못참아져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거는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저 살이  붙어서 ㅠㅠ
    다이어트 하는데 간식은 진짜 못 끊겠어요
    오늘 그래도 하나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