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구내식당 닭볶음탕에 고구마 넣었는데 달콤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맛점 하셨지요

1
0
댓글6
  • 제벌
    도토리 묵도 나왔네요
    맛있겠어요
    저녁도 잘 드셨지요??
    꽃이뻐
    작성자
    네 도토리묵도 나왔어요
    저녁도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닭볶음탕에 고구마 넣어주면 달달하니
     맛나지요
     도토리묵에 뜨끈한 국까지 든든하게
     드셔주기 잘하셧어요 
    꽃이뻐
    작성자
    네 닭볶음탕에 고구마 넣어주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도토리묵에 뜨끈한 국까지 든든하게 먹었지요
  • 유미쿠키맘
    저는 제육백반. 먹었어요. 힘내서. 짐싸려구여.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꽃이뻐
    작성자
    제육백반 맛있게 드셨군요
    여행 가시느라 짐 쌌군요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