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흐리니까 허리아파요

흐리니까 허리아파요

일기예보 필요 없어요

허리가 귀신같이 알아요

날이 추워지면 확실히 요통이 늘어요

2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맞아요  일기예보는 틀리기도 하지만
     나의 몸은 틀린적이 한번도 없엇던것 같아요 
    이하린80
    작성자
    귀신같은 몸이죠
    그래서 여름이 몸이 젤 가벼운거 같아요 
    
  • 나나나이쁘니
    그러게 날이 이럼 몸이아픈거는 다 ㅠㅠㅠ비슷하네요
    이하린80
    작성자
    이번주도 비소식
    힝 몸이 아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