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왕고구마

친구가 밭에서 캤다구 주네요

대왕고구마 크기에 깜놀했어요

호박인줄 알았답니다 

엄청나죠ㅋㅋ

대왕고구마

0
0
댓글7
  • 아미12
    너무 무섭게 큰데요 쪼개서 잘 삶아먹음 
    괜찮겠죠 ㅎㅎ 
    쉬림프
    작성자
    너무 커서 손질하기도 힘들었어요
    튀김했는데 맛있었어요 
  • 로니엄마
    이 고구마는 혹시 싹내고 그곳에서 계속 자란 고구마 같네요.
    쪄먹기는 힘들겠고 튀김용으로 하면 푸짐하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안그래도 튀겨서 먹었답니다
    혹시 보셨나봐요ㅋ
    로니엄마
    저도 고구마 길러봐서 알거든요 싹내는 고구마라서 이렇게 큰것 같은 느낌은 받았지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우와 대박인데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니
     배부르겟어요 ^^
    쉬림프
    작성자
    네 맞아요
    진짜 커서 하나로 네다섯명 먹기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