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군고구마

 

점심으로 간단하게 군고구마 먹었어요 

구워서 바로 먹으니 꿀맛이네요 

 

0
0
댓글6
  • 마음그릇
    군고구마 2개로 점심 요기로 되나요?
    뭔가 더 드셔야할거 같아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서 그런지
    점심은 간단하게 먹었답니다
  • 지도
    뭐든 바로 해서 먹는게 제일 맛있긴하지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특히 군고구마는 뜨거울 때
    호호 불어가며 먹는 맛이 최고지요
  • 러브복동
    군고구마 따끈할 때 먹으면 꿀맛이죠 ㅎ
    간식이 아니고 점심으로 드셨으면 나중에 배고프시지 않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이것저것 군것질을 좀 했더니
    군고구마 두 개로도 충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