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로운 케이스 이쁘죠!

새로운 케이스 이쁘죠!이번에는 완전 힙한 느낌으로 사봤어요

완전 힙하게써요..😄

나중에 핸드폰이랑 결합한 것도 찍어볼게요

여러분 새폰 사면 참 행복해져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아이폰16 프로 사신건가요?
    케이스 아주 세련되고 힙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