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게 뭘까요 ?

이게 뭘까요 ?

바로 스프예요 

위에는 빵이고요 

신선했어요 

스프도 넘 맛있었어요~^^

1
0
댓글1
  • 수수깡7
    오 이거 뷔페가면 있어요 진짜 고소하고 정말 맛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