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엄마의 특명

병원에 입원하고계신 친정엄마 특명으로 아침일찍

인천에서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친정집 근처 교회로

가고있네요

오빠랑 같이 교회가서 예배드리고 엄마있는 병원으로

오라고 하시네요 ㅎㅎ

종교는 자유인데 생사를 오가신 울엄마 더욱 신앙이

깊어지셨나 봅니다

1
0
댓글2
  • 로니엄마
    하나님 어머님을 보호하소서 
  • 수수깡7
    대단하신 어머님~^^ 존경합니다 ~ 또 그말씀 따르는 산곡동미녀님도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