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순두부찌개 끓이고 점심엔 된장국 끓였어요.
오늘 어디 가려다가 아이들이
집에서 쉬고 싶다고 해서 걍 데굴데굴 하고 있네요
밖에 나가자면 좋아할줄 알았는데
학교다니는 것도 나름 피곤하고 지치나봐요^^;
한 시간쯤 있다가 자전거 타러 나가려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1
0
댓글0
아침엔 순두부찌개 끓이고 점심엔 된장국 끓였어요.
오늘 어디 가려다가 아이들이
집에서 쉬고 싶다고 해서 걍 데굴데굴 하고 있네요
밖에 나가자면 좋아할줄 알았는데
학교다니는 것도 나름 피곤하고 지치나봐요^^;
한 시간쯤 있다가 자전거 타러 나가려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