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헐 캐시워크 팀워크 6000천보 걷기 벌써 마감이라니

사람들 정말 부지런 하시네요 새벽에 일어날 수 있었는데 도로 자 버렸네요 ㅠ 전 아침에 일어나서 걷어야지 했는데 벌써 마감이라니 전에도 최종 보상 못 받고 ㅋ 28기도 못 보았네요 그래도 6000천보 걸어야겠네요 ㅠ🥲헐 캐시워크 팀워크 6000천보 걷기 벌써 마감이라니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6천보 보상받기 부지런해야합니다 오전 9시쯤이면 거의다 소진됩니다..담에 분발 하십시요 홧팅 하십시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와 엄청 빠르게 소진돼요
    월욜인데 마감이라뇨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점점 더 빨라지는 느낌이에요. 
    다들 엄청 부지런 하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