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란도
사람들 정말 부지런 하시네요 새벽에 일어날 수 있었는데 도로 자 버렸네요 ㅠ 전 아침에 일어나서 걷어야지 했는데 벌써 마감이라니 전에도 최종 보상 못 받고 ㅋ 28기도 못 보았네요 그래도 6000천보 걸어야겠네요 ㅠ🥲
0
0
댓글3
사람들 정말 부지런 하시네요 새벽에 일어날 수 있었는데 도로 자 버렸네요 ㅠ 전 아침에 일어나서 걷어야지 했는데 벌써 마감이라니 전에도 최종 보상 못 받고 ㅋ 28기도 못 보았네요 그래도 6000천보 걸어야겠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