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12
두부조림을 반찬 2개 넣은 자리에 가득 ㅋㅋㅋㅋ
정말 많이 가져 왔네요
오늘은 돈가스나왔는데,
돈가스보다는 두부조림이 더 반가운것은 ㅋㅋ
양파를 사이사이 깔아서 그런가~
달달한 감칠맛도 아주좋아요
이건 단백질 많이 섭취 맞는거죠 ㅋ
오후에 물좀 마시겠네요
참고로 미역국 오늘 간을 잘못 맞춘건지 왜이리 짜요 ㅎ
0
0
댓글1
두부조림을 반찬 2개 넣은 자리에 가득 ㅋㅋㅋㅋ
정말 많이 가져 왔네요
오늘은 돈가스나왔는데,
돈가스보다는 두부조림이 더 반가운것은 ㅋㅋ
양파를 사이사이 깔아서 그런가~
달달한 감칠맛도 아주좋아요
이건 단백질 많이 섭취 맞는거죠 ㅋ
오후에 물좀 마시겠네요
참고로 미역국 오늘 간을 잘못 맞춘건지 왜이리 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