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만주

고구마 만주고구마 만주

 

고구마 만쥬 한봉 뜯어서 간식으로 먹어요~~

1
0
댓글4
  • 붉은레드
    안에 앙금이 가득 들어 있네요
    불곡산
    작성자
    네~ 앙금 많은데 달지 않아서
    좋았어오
  • 우리화이팅
    고구마 만쥬 너무 맛있겠네요
    출출할때 먹으면 맛도 참 좋겠습니다^^
    불곡산
    작성자
    네~ 안에 앙금이 많이 달지 않아
    먹기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