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물💦 한잔으로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오늘 기온은 1도로 시작하네요😐
막내딸도 세겹의 옷을 입고 출근하네요~^^
버스나 회사에선 기온에 맞춰서 입어야한다네요~^^
내일은 입동으로 오늘보다 더 춥다고하니
준비 단단히 하셔셔 건강챙기세요~^^
0
0
댓글2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물💦 한잔으로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오늘 기온은 1도로 시작하네요😐
막내딸도 세겹의 옷을 입고 출근하네요~^^
버스나 회사에선 기온에 맞춰서 입어야한다네요~^^
내일은 입동으로 오늘보다 더 춥다고하니
준비 단단히 하셔셔 건강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