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1/6(수)농심 건면 좋아요🍜

낮에 걷고와서 출출해 라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건면으로 하나 끓여먹었어요.

저랑 남편은 튀기지 않은 건면을 좋아해요.

그래서 늘 한박스 사다놓고 먹어요ㅎㅎ11/6(수)농심 건면 좋아요🍜11/6(수)농심 건면 좋아요🍜

1
0
댓글2
  • roh69
    저는 라면의 거의 안 먹어 라면 종류를 잘 모르는데 건면도 나왔군요. 튀기지 않아 더 단백하고 건강한 맛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저도 라면은 좋아하지만 건면 먹고부터 건면만 먹어요^^ 튀기지 않아서 좋고 국물도 깔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