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에 빵으로 챙기니깐 맛있어요

오늘은 버터 향이 가득한 소금 빵으로

아침에 빵으로 챙기니깐 맛있어요

이거 큰일이네요 습관들이겠어요

 

사과하고 어젯밤에 밤 고구마도졌죠

 

 

아침에 빵으로 챙기니깐 맛있어요아침에 빵으로 챙기니깐 맛있어요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빵이 편하고 맛있긴 해요😋
    빵만 많이 드시는거 아니고 사과 포도 고구마까지
    적당량으로 좋은 아침 같은데요~^^
    소금빵 모양이 제가 알고 있는거랑 다르네요~^^
    더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 빵이 맛있긴해요 
    그쵸 마트에서 구매한것인데 
    소금빵이 좀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