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 하늘

오늘 좀 여유가 있는 날이에요.

 

파란 가을하늘 바라보며 사진 찍어 봤어요

 

 

 

파란 하늘

0
0
댓글2
  • 가즈아요
    하늘이 너무 파래서 구경하게되네요 ㅎㅎ
    여유있는날에 즐겨야죠 ㅎㅎ ㅎㅇㅌ
    꼼꼼엄마
    작성자
    가을 하늘이 제일 예쁜것 같아요.
    매일 사진 찍는 재미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