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케이크도 맛있어요

사장님이 프랑스 제과제빵 출신 이신데 연속으로 블루리본 받는 베이커리중 한곳 이예요  마틸다 초쿄케이크가 베스트 메뉴 인데 여기 빵은 고급진 맛이라서 주위에 추천 해주면 다들 인정 하네요케이크도 맛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