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른 저녁해결

저녁일정이 있어서 이른 저녁 해결해요 

회전초밥 노래를 불러서 왔는데 대기가... 

다행이 여쭤보니 지금바로 들어달수 있다고 해서 

저녁해결하내요 

회전초밥 야무지게 먹고 갑니다~~ 

식사 맛있게하세요

이른 저녁해결

1
0
댓글2
  • 제벌
    초밥 드셨어요??
    울 딸이 초밥을 좋아하지요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희아이도 초밥을 좋아해요. 
    밸트에서 돌아가는게 잼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