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호랑이로 보는 치매 Test

헐.....

눈 빠지게 봐도 11마리 찿았는데..

12마리 찿아야 정상 ㅋㅋㅋ

몇마리 보이시나요??

15마리 바로 보이지가 않네요;;

 

호랑이로 보는 치매 Test

8
0
댓글13
  • 또또누리
    진짜 눈  아파요 ㅋㅋㅋㅋㅋ
    우리화이팅
    작성자
    그렇죠 ㅎ
    눈의 피로감이.. ㅎㅎㅎ
    너무 오래 보면 눈 아프더라구요~
  • 제벌
    화이팅님 책임 지세요
    눈 아파요~ㅎㅎ 11마리정도 보이네요
    위에 야고님은 뭐래요 대단쓰요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그러게요 ㅎㅎ
    진짜 잘 찿아시네요
    저도.... 눈 너무 아픈데 오기가 생겨서 몇번이고 봤어요^^;;;
    제벌님도 많이 찿으셨어요~
  • 율리맘
    헐 10개 찿기도 힘든 저는 뭘까요 ㅋ
    우리화이팅
    작성자
    자세히 보면 보이는데 딱 보면 선명하고 또렷한것만 보이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어디 있지 헀답니다^^
  • roh69
    저는 오른쪽 끝에 호랑이 밑에 다른 호랑이도 있는 것 같아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보이셔요?
    하..저는 진짜 눈 빠지는줄 알았어요 ㅎ
    전 12마리 이상 잘 안보여요 ㅠㅠ 흑..ㅠㅠ
  • 야고
    자세히 보면15
    IMG_3347.jpeg_resize
    우리화이팅
    작성자
    우와 ㅋㅋㅋ 동그라미로 보니 딱 보이네요
    야고님 👍👍👍
    58로가즈아
    헐 도저히 10개이상 안보여서 컨닝하고 갑니다ㅋㅋㅋ
  • 러브복동
    눈 빠지도록 찾고 또 찾아도 12마리 밖에 안 보이네요. ㅠㅠ 겨우 정상인 걸로 
  • 사랑한스푼
    저는 12마리 찿았는데 15마리 이상 찿으신 분들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