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군고구마

 

 

간식으로 군고구마 먹어요 

직화로 구우니 불맛이 나서 맛있네요 

1
0
댓글4
  • 로니엄마
    군고구마 진짜 맛있는 고구마입니다. 
    오늘도 입안은 달콤한 군고구마로 즐거우셨겠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구울 때 나는 냄새부터 군침이 돌게 하지요
    고구마 요리 중 제일 좋아한답니다
  • 수수깡7
    직화 못따라가지요 아주 맛나게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다른 건 몰라도 군고구마는 
    에프가 아닌 직화냄비로 구워먹는답니다